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3.03.30 기타문의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 문의비밀글 김민재 답변완료 23.03.30
23.03.29 서비스문의 딜라이브 UHD H5 플러스 OTT 셋톱박스 문의비밀글 김민재 답변완료 23.03.29
23.03.28 A/S문의 A/S 문의 드립니다.비밀글 강봉구 답변완료 23.03.28
23.03.05 A/S문의 H5 셋탑박스 리모컨 먹통입니다.비밀글 김준우 답변완료 23.03.05
23.03.05 A/S문의 전원불량 문의드립니다.비밀글 김재승 답변완료 23.03.05
23.02.23 제품문의 신호가 없음 채동민 답변완료 23.02.23
23.02.21 기타문의 가입 사은품 지급 지연건비밀글 박윤수 답변완료 23.02.21
23.02.21 제품교환/반품문의 리모컨 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비밀글 윤대훈 답변완료 23.02.21
23.02.14 제품문의 H5 리모컨 인식률 이범석 답변완료 23.02.14
23.02.10 A/S문의 OTT H5 빨간불 켜지고 먹통 입니다.비밀글 김효준 답변완료 23.02.10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