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854 서비스문의 인터넷이 안됩니다. 임성호 접수 21.09.22
853 제품문의 H5 넷플릭스 소리가 안나옵니다.비밀글 전훈철 접수 21.09.16
852 A/S문의 리모컨 고장 김예진 접수 21.09.16
851 A/S문의 H5 고장 재문의 비밀글 송진희 답변완료 21.09.13
850 A/S문의 제품 교환 후 동일 증상이 발생합니다 김동현 답변완료 21.09.13
849 제품구매/배송문의 비회원으로 주문햇는데 아직 무소식이네요 이민우 답변완료 21.09.10
848 A/S문의 H5 고장 문의비밀글 송진희 답변완료 21.09.08
847 제품문의 uhd 셋탑박스, 이현구 답변완료 21.09.06
846 요금문의 세톱박스 구매시 정민교 답변완료 21.09.04
845 A/S문의 h5 고장문의합니다 김동혁 답변완료 21.09.01
1 2 3 4 5 6 7 8 9 10 >